국가 또는 지역을 선택하십시오.

메시지
RAF 우주 사령부 설립, 스코틀랜드에서 발사

RAF 우주 사령부 설립, 스코틀랜드에서 발사

2020-11-20

RAF Space Command to be established, launching in Scotland
국무 총리는 국방 및 안보를 위해 향후 4 년 동안 241 억 파운드를 지출 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여기에는 "우주에 대한 영국의 이익을 보호"할 새로운‘우주 사령부’가 포함됩니다. 또한 영국 로켓에서 발사되는 영국 최초의 위성을 담당 할 것입니다.

국가 사이버 부대도 창설되었습니다. 정부는 이것이“테러리스트, 적대적인 국가 활동 및 범죄자를 방해하고 영국의 사이버 역량을 변화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국방부와 GCHQ의 파트너십으로 테러 계획에 대응하는 것부터 군사 작전 지원에 이르기까지 책임감있는 사이버 작전을 수행 할 것입니다.


닉 카터 장군 국방 참모 총장은“이번 다년간의 합의는 국군에게 매우 환영받는 일입니다. "해상, 항공, 육상, 사이버 및 우주 영역에 걸쳐 통합 된 2030 년대에 필요한 현대화 및 디지털 힘을위한 경로를 제공합니다."

“우리가 직면 한 복잡한 위협의 범위를 막기 위해 단기적으로 적응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 나라의 방어를 확보하고 글로벌 브리튼의 비전에 의미를 부여하며 우리 동맹국과 반대자들에게 강력한 메시지를 보냅니다.”

에어 셔

스코틀랜드 국무 장관 앨리스 터 잭 (Alister Jack)도 스코틀랜드 남서부 지역에 1 억 3 백만 파운드의 영국 정부 투자를 확인하여 에어 셔 성장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스코틀랜드 정부도 1 억 3 백만 파운드를 투자함에 따라 민간 자금을 포함한 총 투자액은 약 2 억 5 천만 파운드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항공 우주 기술, 재생, 연구 및 혁신, 인프라 및 해양 과학을 다루는 8 개의 프로젝트가 관련되어 있습니다. 스코틀랜드 정부는 또한 현지 파트너가 나머지 부분에 기여하는 것과 함께 1 억 3 백만 파운드를 투자하고 있습니다.

정부 성명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이 거래로 Ayrshire는 야심 차고 혁신적인 항공 우주 및 우주 프로그램을 통해 영국 최고의 항공 우주 및 우주 활동 센터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이것은 스코틀랜드와 영국 정부의 지원을받을 것이며, 프로그램 총 자금은 8,000 만 파운드입니다. 영국 정부는 3,200 만 파운드를, 스코틀랜드 정부는 3 천만 파운드를 투자 할 것이며 South Ayrshire Council에서 추가로 1800 만 파운드를 투자 할 것입니다.”

영국 우주국의 부사장 인 Ian Annett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이 거래는 우주항 부지 개발을 포함하여 Glasgow Prestwick 공항 주변의 새로운 첨단 항공 우주 활동에 자금을 지원함으로써 영국의 성장하는 우주 부문에 또 다른 활력을 제공 할 것입니다.

이는 지역 전체에 고도로 숙련 된 일자리를 창출 할뿐만 아니라 유럽의 선도적 인 새로운 우주 목적지로서 영국의 명성을 더욱 높이고 영국에서 진행되는 소형 위성 발사에 한 걸음 더 다가 갈 것입니다.”

셰틀 랜드 우주 센터

지난달 영국 정부는 록히드 마틴이 소형 위성 발사 작전을 셰틀 랜드 우주 센터로 이전 할 계획을 승인했습니다. 이것이 스코틀랜드에서“수백 개의 우주 일자리”창출로 이어지기를 희망합니다.

UKSA (UK Space Agency)는 UK Pathfinder Launch를 Lamba Ness on Unst (사진)에있는 Shetland 사이트로 이전하려는 회사의 계획이 장기적인 가치를 제공 할뿐만 아니라 LaunchUK라고 불리는 영국의 우주 비행 프로그램입니다.

셰틀 랜드 우주 센터는 2024 년까지 우주항 부지가 스코틀랜드에서 총 605 개의 일자리를 지원할 수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여기에는 지역 140 개, 셰틀 랜드 지역 210 개가 포함됩니다. 더 넓은 제조 및 지원 서비스를 통해 추가로 150 개의 일자리가 창출 될 것입니다.

뜨거운 정보

2x 데이터 + 1x 클럭 D-PHY 또는 2x C-PHY 용 2 : 1 MIPI 스위치
PI3WVR628이라고하는이 스위치는 2 개의 데이터 레인과 D-PHY 신호용 클록 레인 또는 C-PHY 신호용 2 개 레...
RAF 우주 사령부 설립, 스코틀랜드에서 발사
국무 총리는 국방 및 안보를 위해 향후 4 년 동안 241 억 파운드를 지출 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여기에...
육지, 항공 및 해상 별 HV DC
3kW 고전압 (HV) DC 전원 공급 장치는 90 ~ 264Vac 입력과 조정 된 단일 출력 (150, 200, 250, 300, 400Vdc...
AAC Clyde Space UK, Glasgow에서 제작 한 xSPANCION 위성 10 대 계약 체결
소형 위성은 xSPANCION이라는 새로운 3 년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건설 될 것입니다. 목표는 기업이 위성 기...
영국 산 : 60A 8.5mm 피치 커넥터
이것은 배터리 충전과 같은 애플리케이션을 여러 접점에 걸쳐 전류를 분할하지 않고도 해결할 수 있음을 의...